보도자료

Autoline (오토라인), 모스크바 대중교통 서비스를 담당하는 차량 대수 확대를 위해 신형 Iveco Daily (이베코 데일리) 미니버스 선택

​ 모스크바 대중교통 운송업체인 Autoline (오토라인)은 승객의 편안함과 안전, 연비, 낮은 총 운영 비용 등이 장점인 Iveco Daily 미니버스를 선택했습니다. Iveco는 모스크바에서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할 Daily (데일리) 미니버스 491대의 인도를 완료했습니다.

파란색 신형 Iveco Daily 미니버스는 올해 초부터 모스크바 주거 지역의 도로에서 운행되고 있습니다. 검증된 신뢰성, 편안함과 안전성 덕분에 러시아의 선도적인 여객도로수송 사업자인 "Autoline (오토라인)"을 비롯해 많은 운송업체의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Iveco Daily (이베코 데일리) 미니버스는 모스크바의 기후 조건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모스크바 교통부에서 정한 대도시 여객수송 규칙을 완전히 준수합니다. 추운 겨울철에는 3대의 실내 히터가 승객을 위한 쾌적한 온도를 제공합니다. 빠른 엔진 예열을 위한 보조 12kW 온수기를 통해 아무리 추운 날에도 문제 없이 시동이 걸립니다. 앞쪽 승차 계단은 결빙 방지를 위해 가열되기 때문에 승객들이 안전하게 버스에 승차할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철을 대비해 시원한 공기를 안정적으로 내보내는 강력한 13kW 에어컨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승객의 쾌적함을 유지합니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승객을 배려해 편리한 승하차를 위한 휠체어 경사로와 휠체어 고정 지정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강력하고 연비가 뛰어난 3L 146HP 디젤 Euro-5 엔진과 6단 수동 변속 장치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승객의 편안함과 안전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ESP9 시스템, 계단의 반사선 표시, 밝은 실내 조명, 비상 탈출구, 새지 않는 미끄럼 방지 바닥, 승객을 더욱 편안하게 하는 선팅 이중 유리창을 적용했습니다. 운전석의 전자 패널에는 버스 노선의 정류장이 표시됩니다. 승객들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Transtelematika (트랜스 텔레 메티카)내비게이션 및 녹화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고 이 시스템은 ERA-GLONASS 터미널에 연결됩니다. 화재 경보기는 특수 버튼을 눌러 수동으로 작동시키거나 화재 감지기 또는 내/외부 온도 센서에 의해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Autoline-Translight Asset Management LLC (오토라인- 트랜스라이트 자산운영 유한회사)의 엔지니어링 지원 서비스 부서 책임자인Eduard Bogomolov (에듀어드 보고몰로프)는 "승객의 편안함과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덧붙여 연료를 절감하고 낮은 서비스 비용으로 운영할 수 있는 차량이 필요합니다. 신형 Iveco "파란색" 미니버스는 원하는 특징을 모두 갖추었기 때문에 우리의 관심을 끌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신형 Daily (데일리)"파란색" 미니버스는 Iveco와 러시아 최고의 차체 제작업체 중 한 곳인 ST Nizhegorodets (ST 니제고로제츠)가 협업한 결과물입니다. 협업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을 보장하면서 품질, 안전, 신뢰성에 대한 Iveco의 국제 표준을 충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