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Iveco, 아시아/태평양 시장 고객 전용 새로운 앱 출시

Iveco가 특별 개발한 새 'MY IVECO'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시장의 고객들과 직접적인 소통 채널을 새롭게 엽니다.

Iveco에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넓은 고객층과 더욱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새로운 'MY IVECO' 앱을 출시했습니다. 이 무료 앱은 최신 콘텐츠,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과 함께 간편하고 사용자에게 친숙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가장 간편하게 Iveco와 소통

새로운 'MY IVECO' 앱은 아시아/태평양 시장의 고객들이 무료로 직접적이고 간편하게 Iveco와 소통할 수 있도록 특별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최신 상태로 유지되며 개별 사용자의 지역에 맞춰 제공됩니다.

딜러 찾기 기능을 통해 사무실 안이나 외부에서 현재 위치에 가장 가까운 딜러나 워크숍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뉴스 섹션은 꾸준히 업데이트되며 Iveco, 제품, 서비스에 대한 최신 뉴스를 고객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즉시 제공합니다.

문의처 같은 유용한 기능을 통해 앱에서 Iveco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향후 'MY IVECO'의 기능에는 가장 가까운 Iveco 딜러나 서비스 센터, 제품 동영상, 증강 현실, 360도 제품 보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제품 지원 섹션 같은 새 기능이 추가됩니다.

모든 브로슈어를 한자리에서

키오스크 섹션에는 여러 차례 상을 받은 Daily, 2015년 올해의 밴에 선정된 Eurocargo, 2016년 2013년 올해의 트럭인 Stralis 등 사용자의 시장에서 판매되는 Iveco 제품에 대한 모든 브로슈어의 완전한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은 모바일 장치에서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모든 자료를 스크롤하고 브로슈어를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되는 링크를 통해 PDF 형식의 브로슈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전용 콘텐츠를 현지 언어로 제공

'MY IVECO'는 사용자 시장 전용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영어로 제공되며 중국, 러시아, 터키 고객에게는 현지 언어 버전이 제공됩니다.

'MY IVECO'는 App Store와 Android Market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