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상용차 전용 혁신적인 IVECO 전시장 인천에서 오픈

인천에 처음 공개된 상용차 전문 이베코 쇼룸은 현대식 건축물과 전 차종 제품 전시로 상용차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 상용차전시장 오픈은 IVECO트럭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 제품 전문 상담과 일부 차종에 대해서 테스트 주행이 가능.

IVECO 코리아와서울경기 서부, 인천 영업 지점인 SM 모터스는 11월29일 항만, 공항을 기반으로 지난 몇 년간 꾸준한 수요가 증가한 경기 서부 및 인천지역 상용차 수요에 부응해 전 차종 전시가 가능한 상용차 전문 쇼룸을 인천에 오픈했다.

이번 신규 전시장은 910㎡ 부지에 건립된 246.3㎥의 넓은 전시공간은 이베코 차량 전시와 차종별 전문 상담이 가능한 이베코 영업전문 영업인이 상주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쇼룸 옆 에는 438㎡ 면적의 차량 주차공간이 준비 되어있다.

이번 신규 전시장은 상용차 고객에게 이베코 제품의 특장점에 대해서 바른 이해와 제품 선택을 위해 최신 쇼룸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베코 인천 쇼룸에는 이베코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한 고객 상담실, 차량 전시장, 주행 테스트 대기 공간이 준비 되어있다.

이번 오픈 행사에는 국내 주요 9개 지역에 거점을 둔 IVECO 영업 지점장, 경기 지역 IVECO 서비스딜러 대표 와 이베코 코리아 임원진들이 참석했다.

IVECO의 소형, 중형, 대형 트럭 판매를 담당하며 2015년 10월부터 IVECO코리아와 함께해온SM모터스는 대한민국 상용차 시장의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인 경기 서부지역의 인천 지역에서 이베코 상용차 영업을 담당하고 있다.

SM모터스의 대표이사인 김동현 지점장은 “이번 전시장은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컨셉으로 IVECO의 전 차종이 1층에 전시가 가능하며, 소형, 중형, 대형의 차종 별 각각 전문화된 영업 담당 부서가 2층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고 전시장을 소개했다. IVECO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 만족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IVECO 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축사를 통해 “SM모터스의 전략적인 지역에 현대적이고 훌륭한 이베코 전시장을 위한 투자에 감사를 전달했다. 또한 SM모터스 전 직원은 인천과 경기 서부지역에서 최고의 브랜드 홍보대사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라고 축사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