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IVECO, 신임 브랜드 대표이사 임명 발표

IVECO는 오늘 토마스 힐세 (Thomas Hilse) 를 IVECO 브랜드 대표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하였다. 토마스 힐세는 11월 1일부터 IVECO 브랜드에 대한 글로벌 제품관리, 판매, 마케팅 및 네트워크 개발 책임을 맡게 된다. 또한, 브랜드 입지 구축과 세계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를 담당하게 되며,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근무하게 된다.

상업용 및 특수차량(Commercial and Specialty Vehicles) 대표이사인 게리트 막스(Gerrit Marx)는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Thomas를 우리 조직에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는 우리 역사의 중요한 시기에 합류하였으며, 우리는 새로운 IVECO S-WAY 대형트럭과 함께 새로운 데일리 경상용차급과 IVECO Way급을 출시하였고, 우리의 제품을 통해 디지털화와 서비스화의 중요한 발전을 소개하였다. Thomas는 상업용 차량사업에서 매우 뛰어난 실적과 방대한 국제 경영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향후 전세계 IVECO 브랜드를 성공으로 이끄는데 귀중한 역할을 할 것이다."

토마스는 유럽, 나프타(NAFTA), 중남미, 동남아시아의 트럭, 버스 및 상용차 업계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국제경영 관리직을 역임하면서22년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매우 뛰어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역할은 CEO로서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에서 고객 서비스와 제품 계획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의 모든 분야이다. 그는 기계공학과 경영학을 전공하였고 국제관계학 석사학위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