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베코(IVECO), 일본에서 천연가스 수송개발 계획 개시

​ 유럽위원회와 일본 경제산업성이 서명한 협력각서에 이어 이베코(IVECO)는 일본에서 지속 가능한 천연가스 여객 및 화물 수송 개발을 지원하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천연가스는 오늘날 디젤 엔진에 대해 가장 저렴하고 깨끗하며 소음이 적은 대안으로서 바이오가스 등 재생 연료로 넘어가는 직접적인 가교 역할을 합니다.

이베코(IVECO)는 지역 당국과 정부 조직의 지원을 받아 수송 사업자부터 천연가스 공급업체와 유통업체까지 전체 공급망이 참여하는 협업 작업을 수행할 계획입니다.

계획의 첫 단계로 지속 가능한 수송망을 개발하기 위한 기술 및 차량 공급을 골자로 수송 및 물류 사업자인 료비 홀딩스(Ryobi Holdings)와 오늘 양해각서에 서명합니다.


도쿄, 2017년 9월 6일


이베코(IVECO)는 오늘 일본 천연가스 수송시장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실행계획을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실행계획에는 지속 가능성과 전 세계적인 온실가스 저감 노력에 대한 이베코(IVECO)의 강한 의지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계획의 첫 단계로 수송 및 물류 사업자인 료비 홀딩스(Ryobi Holdings)와 오늘 양해각서에 서명하고 이베코(IVECO) 트럭 및 버스 공급을 위한 협력에 관한 논의를 시작합니다. 이베코(IVECO)는 차량 공급 외에 료비 홀딩스가 제조하는 차체에 조립될 섀시, 기술 및 엔지니어링 지원을 제공합니다. 협력에는 료비 홀딩스가 제공할 애프터서비스와 기술 지원도 포함됩니다.

이 첫 번째 합의로 이베코(IVECO)는 전체 천연가스 공급망을 확장하기 위한 총체적 접근 방식을 채택한 전반적 전략을 개시했습니다. 이베코(IVECO)의 목표는 천연가스 공급업체 및 수송업체와 제휴를 확대하여 발전하는 천연가스 수송차량 시장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오늘 발표는 유럽위원회와 일본 경제산업성이 LNG 수요 증가를 인식하고 도로 및 해상 수송에서 LNG 파워트레인 사용을 위한 고급 기술 개발을 포함한 협력 형태를 고려하여 지난 7월에 서명한 협력각서에 이은 것입니다.

이베코(IVECO)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에너지 접근을 향상하기 위한 2016 G20 실행계획의 몇 가지 권고 사항을 예상했습니다. 또한 유럽위원회 소식지 "EU 저공해 이동성 전략(European Strategy for Low-Emission Mobility)"에서는 낮은 온실가스 배출 에너지 미래로 이행하는 과정에서 천연가스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인식하고 더 나아가 천연가스를 가장 지속 가능하고 즉시 이용할 수 있는 해결책으로 확인했습니다.

오랫동안 지속 가능성을 추구한 이베코(IVECO)는 연료 탱크부터 바퀴까지(Tank to Wheel) 효율성, 바이오가스의 경우 가스정부터 휠까지(Well to Wheel) 효율성 측면에서 천연가스가 성숙되고 합리적이며 경제적인 해결책임을 오래 전에 시장의 변화를 읽었습니다. 이에 따라 20년 동안 천연가스 차량 분야를 개척하여 이 기술을 최초로 버스에 도입했고 데일리(Daily) NP 소형 상용 차량과 유로카고(Eurocargo) NP 트럭을 통해 도시 수송 분야로, 마침내 2016년에는 혁명적인 스트랄리스(Stralis) NP를 내놓아 대형 장거리 화물 수송 분야까지 기술을 확장했습니다.

그 결과 오늘날 이베코(IVECO)의 천연가스 기술은 여객 및 화물 수송을 위한 충실하고 실용적이며 즉각적인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22,000대가 판매된 이베코(IVECO)는 현재 천연가스 상용 차량의 절대적인 시장 및 기술 선도업체이자 소형 상용 차량부터 대형 장거리 트럭과 버스에 이르기까지 전 라인의 천연가스 동력 차량을 제공하는 유일한 제조업체입니다.

이베코(IVECO)의 천연가스 상용 차량으로는 여러 상을 받은 데일리(Daily) 제품군의 모든 이점에 이베코(IVECO) NP 기술의 장점을 더한 데일리(Daily) NP, 청정하고 정숙한 운행으로 도시가 사랑하는 트럭(Truck the City Likes)의 환경 성능을 새로운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한 유로카고(Eurocargo) NP, 장거리 임무에서 화석연료의 진정한 대안을 제시한 최초의 트럭인 스트랄리스(Stralis) NP가 있습니다.

대체 트랙션 버스 분야에서 이베코(IVECO)의 선구적인 기술 개발은 오늘날 업계 최고의 제품으로 이어졌습니다. 어번웨이(Urbanway) CNG 저상 도시 버스는 높은 수준의 안락함, 수용 능력, 총 소유 비용을 실현하여 대중교통망을 위한 진정으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크레알리스(Crealis) CNG는 지자체를 위한 동급 최고의 수송 차량, 간선급행버스(Bus Rapid Transit) 체계에 완벽한 차량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유럽의 대도시들은 대중교통망에 NG 버스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릴 같은 도시에서 482대의 이베코(IVECO) 천연가스 버스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이 중 1/3은 바이오가스를 연료로 하며 이 바이오가스는 생활 쓰레기와 녹색 쓰레기에서 바이오메탄을 생성하는 플랜트에서 직접 생산되어 이베코(IVECO) 천연가스 버스는 탄소 제로 배출로 주행하게 됩니다.

이처럼 오랫동안 천연가스 기술과 광범위한 천연가스 제품을 개척해온 이베코(IVECO)는 국가 수송 사업자의 이상적인 파트너로서 일본 천연가스 수송시장에서 핵심 업체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베코(IVECO) – 지속 가능한 수송 파트너.